본문 바로가기
은밀한 소비생활

[내돈내산] 알리익스프에스 갓성비 독거미 키보드 AULA F87 소비 후기

by 융매니저 2024. 4. 5.
목차

AULA F87

 

내 생에 절대 내돈주고 사지 않을 것 같은 기계식 키보드를 두번째로 구매했다. 

사건 발단은 우리 회사 사람들 중에 키보드 덕후들이 세 명정도 있는데 그들이 스위치, 즉 축에 대해서 열띈 토론을 나누고 있는 장면을 보면서 혀끝을 찼다. 

키보드를 왜 비싼 돈 주고 사지? 했었으나.... 🙄🙄🙄

입사 동기와 같은 한 사원이, 저렴한 키보드가 있으니 사길 권했고 나는 그 미끼를 덥썩 물었다.

그 이후로 나는 키보드의 타건의 맛을 알아버렸다. 

내가 처음 산 키보드

(해당 키보드의 후기는 나중에 써야겠다)

회사에서 사용할 키보드를 써보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집에서 블로그 겸 코딩 공부할 키보드를 새로 사고 싶어서 알리를 뒤적거렸다. 

유튜브도 대강대강 보고 열심히 뒤적거린 결과 마침 저가에 본 키보드를 찾아내었다. 

후기도 좋고 디자인도 좋고 심지어 가격도 너무 좋았다!!

 

AULA F87 상품 화면

 

내가 키보드를 고르는 조건은 이랬다. 

1. 휴대가 간편함

왜냐하면 언제 어디서든 블로그를 하고 싶었다. 

2. 도각도각 축을 써보고 싶었다.

키보드를 추천해준 사원이 사용하는 축 소리가 너무 좋아서 비슷한걸 찾아보고 있었다. 

3. 가격이 착할 것

비싸면 남편한테 혼남 ㅜ 

 

삼박자가 잘 이루어진 운명의 키보드를 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주문했다. 

1주일 뒤에 공포의 세관을 통과하고 무사히 잘 도착했다. 

 

AULA F87 언박싱

 

따라-💕

다만, 박스일지언정 모서리 부분이 자신감 없는것처럼 주눅이 들어 있어서 마음이 아팠다.

찌그러진 박스

박스를 열고 내부 사진은 아래와 같다.

AULA F87의 박스를 열어 봄

 

영롱한 키보드...진심 갓성비다.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는 정말 뛰어난 제품이다. 

 

AULA F87의 구성품들

 

구성품은 위와 같다. 

  • 키보드
  • 키보드 커버
  • 키 스위치 풀러
  • 블루투스 동글
  • 스페이스골드축 여유분 2개
  • 사용설명서
  • 연결 케이블

AULA F87 키보드의 뒷면
AULA F87 키보드의 옆 면

받침대를 폈을 때의 (초점나간) 옆모습

AULA F87 키보드의 전체 화면

 

키보드 키캡도 그라데이션이니까 더 예뻐보인다 ㅎㅎ

 

AULA F87의 소리

 

축소리도 내가 원하는 도각도각 소리인듯 싶다. 

가격은 할인일때 샀으며, 네이버페이도 되기 때문에 네이버 포인트도 털어버렸다. 

 

이상 나의 은밀한 소비생활 포스팅을 마치며...

나중에 다시 읽었을 때 오글거리면 다시 수정해야겠다. 

아래는 구매 인증 샷

https://ko.aliexpress.com/item/1005006673473373.html?gatewayAdapt=glo2kor

 

66549.0₩ 30% OFF|Aula F87 PRO 기계식 키보드, 3 가지 모드, 2.4G, USB, 블루투스 트라이 모드, 87 키 핫스왑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