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밀한 소비생활

[내돈내산] 화곡동 24시간 무인 셀프 스튜디오 세이치즈 화곡점 커플사진 가족사진 우정

by 융매니저 2024. 5. 7.
목차

세이치즈 로고


1주년 기념으로 뭘 할까하다가 외국인 커플들보면 해마다 사진찍는거보고 나도 따라해보고 싶어서 황급히 스튜디오를 찾아보았다. 

약간 이런느낌(출처: Pinterest)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셀프 스튜디오가 있었다. 

다른 곳과 달리 가격대비 혜택이 후해서 선택한 1주년 기념 스튜디오 '세이치즈' 를 방문하게 되었다. 

주차장은 생각보다 괜찮았다. 

큰 도로변에서 들어가야하니 이점은 참고할 것.

 

0123
세이치즈 입간판

세이치즈는 2층에 있었다. 

비밀번호는 예약한 문자로 오니 참고할 것!

 

세이치즈 입장

내부로 들어가게 되면 소품과 장비가 보인다. 

 

세이치즈 스튜디오 내부

광각으로 찍었을 때의 스튜디오 내부사진.

세이치즈 촬영 장소
세이치즈 의상 준비 공간

촬영 장소 아래에 보면 노란 스티커 하나가 붙어 있는데 그곳에 서있으면 적절한 비율로 나오게 된다. 

탈의실도 구비 되어 있으니 의상도 따로 준비해서 갈아입을 수도 있다. 

 

012
세이치즈 이용 방법 안내

 

사용법에 대한 스캔본이고 참고할 것

 

세이치즈 장비 1
세이치즈 장비 2

장비들은 스크린 앞에 있으며, 프리뷰 모니터도 있다. 

나는 프리뷰 모니터를 계속 보고 찍느라 시선이 죄다 오른쪽을 향해있다..ㅎ

가능하면 바로 앞의 빨간 화살표를 보고 찍길 권장함//

촬영 결과 물

 

 

세이치즈 가격 안내